본문 바로가기

소소먹방

[거제 대형카페/오션뷰카페] 분위기가 좋은 W181

 

거제 대형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W181

 

 

 

날씨도 좋고 드라이브 겸 떠났던 거제!

우리나라 최초의 해양관광도시라는 타이틀답게 바다전망이 정말 아름다운 카페를 찾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사진의 느낌은 인스타에서 거제 대형카페를 검색해 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꼭 봤을 사진!

 

요즘 유행하는 창고형 대형카페로, SNS에서도 핫한 카페인만큼 사람들은 많았지만, 규모가 크고 야외좌석도 많아서 크게 붐빈다는 느낌은 없었다.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은 점은 참 좋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베이커리도 함께 운영해서 맛있어 보이는 빵도 정말 많았다.

 

방문한 시간이 애매해서인지 빵의 종류가 엄청 많은 건 아니었지만, 주문한 브라운치즈 크로플은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맛있었다.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그냥 먹어도 맛있는 크로플, 그리고 짭짤한 치즈의 조합이라니..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. 단짠단짠 최고! 커피도 기본은 하는 맛.

 

참고로 빵과 음료의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, 그만큼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자릿값이 포함된 금액이라고 생각하면 크게 아깝지는 않았다. 맛도 있었기에, 커피와 크로플 모두 추천!

 

 

 

 

 

 

카페 규모가 정말 크다. 총 3층 건물에 루프탑까지 있으며,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 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인생샷을 왕창 건져갈 수 있을 것 같다.

 

무엇보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서 뷰가 정말 끝장난다. 실내공간뿐만 아니라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기 때문에 겨울이 아닌 봄, 여름에 날씨가 좋을 때 오면 더 좋을 것 같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실내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자리를 찾는 게 어렵다면, 실외에서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마시는 것도 운치 있을 듯.

 

 

 

 

 

 

유명한 만큼 만족도도 높았던 거제 대형 오션뷰 카페 W181.